3년 정도 쉬다 복귀한 복귀 유저인데 그 흔한 암석포 커대코뿌리도 없습니다. 함께 게임할 사람도 없고 제가 사는 지역은 서울인데도 레이드 하는 분이 많지 않아 공방으로 들어가도 혼자일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40 레벨 2계정을 준비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죠.
메가 진화, 그림자 포켓몬, 커뮤니티 기술 없이도 눈보라 프리져 2인플 가능할까?
지난 뮤츠 레이드에 기대가 커서 팬텀 6마리씩 풀강하느라 100만 모래 정도씩 써버려서 지금은 별거지 상태라, 이번 프리져, 썬더, 파이어 레이드에는 별다른 투자 없이 현재 구성 가능한 라인업으로만 진행해볼까 합니다. 강화 없이 25~40 램펄드와 40 스톤에지 거대코뿌리로 2인플 가능한지 도전해봤습니다?
저는 몇 년만에 복귀한 복귀 유저라서 그 흔한 암석포 거대코뿌리도 없습니다. 가지고 있던 레벨 높은 뿔카노 진화시켜 사용합니다. 물론 스페셜 기술은 스톤에지고요.
다행인 건 얼마 전에 두개도스가 많이 나왔었죠. 계체 값 상관없이 25~40 고레벨 몬들 진화시켜 배틀파티를 구성했습니다. 프리져 스킬이 눈보라. 레벨에 큰 차이 없이 공평하게 한방 컷 예상하고 빠르게 스킬 한 번만 쓰고 죽겠다는 목표로 레벨 상관없이 램펄드를 앞에 배치했습니다. 나머지 한 계정은 이 파티보다도 못한 구성이지만 스톤샤워 램펄드와 스톤에지 거대코뿌리 라인업은 동일합니다.
2계정은 시간이 중요하죠. 전략은 먼저 램펄드로 빠르게 스톤샤워 한 방씩 넣고 빠르게 죽은 뒤, 스톤에지 거대코뿌리로 이어가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럼 결과는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오늘부터 레이드 보스가 썬더로 변경되었는데요. 약점이 바위, 얼음이라고 하죠? 이 파티에 맘모꾸리도 추가할 수 있으니 조금 더 편하게 레이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 색이 다른 100 썬더 잡으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