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레벨 포켓몬으로 구성한 배틀파티 2계정으로 5성 레이드나 메가 레이드 깰 수 있을까요? 아마도 힘들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텐데요 여러분의 생각과는 달리 레이드를 하다 보면 강화 없이도 클리어 가능할 때가 은근히 많습니다. 강화 없이 클리어 가능한 배틀파티를 찾아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오늘도 레이드에서 잡은 25레벨 포켓몬만 사용해서 메가피죤투 레이드 해보겠습니다.
25레벨 테라키온 2계정으로 메가피죤투 레이드
메가피죤투는 노말/비행 타입 포켓몬으로 이중 약점은 없고 단일 약점만 있는데요 약점은 바위, 얼음, 전기입니다. 바위, 전기, 얼음 타입 포켓몬으로 공략하면 더 효과적으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오늘은 바위/격투 타입 포켓몬인 테라키온을 사용해서 레이드 해봤습니다.
배틀파티는 테라키온 2계정인데요 동시에 기절하는 상황을 피하고자 1계정은 6마리, 2계정은 5마리로 1마리 차이를 두고 배틀파티를 구성했습니다. 2계정이 동시에 기절해 버리면 레이드 보스 체력이 회복되거든요.
개체값 상관없이 CP 높은 순으로 골랐습니다. 스킬은 바위 타입 기술 떨어뜨리기/스톤샤워로 맞춰 사용했고 메가피죤투의 스킬은 브레이브버드였습니다.
구름 날씨에 진행된 레이드로 날씨 부스트 없이 프렌드 보너스만 적용된 상태인데요 생각보다 여유 있게 클리어 가능했습니다. 쓸만한 딜러가 없는 초보나 복귀 유저 분들은 별의 모래도 절약할 겸 레이드에서 잡은 테라키온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대신 강화는 하지 말고 기술만 맞춰서요. 혹시 성스러운칼 테라키온밖에 없는 분들은 먼저 교환 100을 노려보시고 실패하면 박사에게 보내기 전에 기술머신으로 기술만 스톤샤워로 바꿔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성스러운칼은 레거시 기술이고 격투 타입 1티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아깝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럼 오늘도 즐겜 하시고 모두 백로치 피죤투 잡으세요.
댓글